부자만들기연구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했습니다.

개구리2 2021. 3. 27. 17:04
반응형
SMALL

월급만 바라보며 월급 안에서 살기보다는 부수익을 창출해 다양한

수익 구조를 마련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 부자만들기연구소 블로그 이웃 중에서

30대 회사를 다니시던 분이 부업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본업이 있는 상황이다 보니, 아무 일이나 할 수는 없었던 중에 부자만들기연구소

이미지 중에서 하나가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적게일하고 많이벌고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3일째..

아직은 뭐가 뭔지 마음먹은 대로 할 수도 없지만 하나하나 배워서 간다면

'게일하고 많이 벌고 있습니다'가 결코 헛튼 소리가 아님을 증명하게 될 것입니다.

 

부업을 시작할 수 있는 조건 

 

1, 시간의 할애가 적은 것

   부자만들기연구소 추천 부업은 퇴근 이후에 남는 시간은 갓난쟁이 애기를 

   재운 일밖에 없었다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시간 할애가 적은 부수입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2, 노동력의 투입이 적어도 수익이 나는 것

   초기에 시스템을 잘 이해만 하면 이후에는 나의 노동력 투입 없이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일이 필요한 거죠

 

3, 수익률은 투자비보다 몇 배, 몇십 배가 가능한가?

   블로그에서 보면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몇천에서 억대까지 수익을 

   냈다는 포스팅 보셨죠?

   부자만들연구소가 보는 그런 포스팅은 다소 부풀린 블로거도 있겠지만

   90% 이상 신뢰도가 있습니다.

 

4, 비교적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것

   부자만들기연구소 추천 부업은 최소 11만 원에서 99원, 140만 원으로

   쇼핑몰부업, 글쓰기부업 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딱 한 달은 큰돈을 노리기보다는, 결제 비만 확보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해서

   업무를 이해하게 되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서 블로그 포스팅은 저절로 

   하게 되고 수익은 엄청나다는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320x100